한국 이란 축구 중계 사이트 | 2022 카타르 월드컵 아시아 최종예선 9차전

한국 이란 축구 중계 사이트 바로가기 2022 카타르 월드컵 아시아 최종예선 9차전 볼 수 있는 사이트에 대해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대한민국의 자랑스러운 태극전사가 드디어 시리아를 상대로 승리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2022 카타르 월드컵 본선 진출을 확정되었는데요.

대한민국은 1986년부터 지금까지 연속 10회 월드컵 본선 진출 티켓을 얻었습니다. 전 세계적으로 연속적으로 월드컵에 출전한 국가로는 11번째 국가인데요.

시리아전에서 전반에 많은 파울이 있었고 비가 오는 상황이었어서 패스 정확도가 좋지 않았습니다.

그래서 전반전 결과는 좋지 않았지만, 후반전 8분에 김진수 선수가 헤딩골을 넣었고, 후반전 26분에는 권창훈 선수가 추가골을 넣어서 대한민국이 승리하게 됐습니다.

그래서 이번에는 한국 이란 축구 중계 사이트 바로가기에 대하여 알아볼 것이고 추가로 2022 카타르 월드컵 아시아 최종예선 9차전에 대하여 알아보는 시간을 갖도록 하겠습니다.

카타르 월드컵과 함께 스포츠를 좋아하시는 분들은 손흥민, 이강인, 황희찬 해외 축구 중계와 류현진 메이저리그 중계 사이트 참조하시면 도움이 됩니다.


Contents

2022 카타르 월드컵

2022 카타르 월드컵
2022 카타르 월드컵

2022년에 개최될 22번째 피파 월드컵은 카타르에서 개최가 됩니다.

이번 월드컵은 특이한 점이 많은데요. 월드컵 최초로 서아시아 및 아랍 국가에서 개최되는 대회이기도 하고, 겨울에 접어드는 때인 11월에 개최되는 대회이기도 합니다.

그리고 FIFA가 월드컵 참가국을 48개국으로 늘리기로 결정하면서 32개 팀이 참가하는 마지막 월드컵이 될 예정입니다.

카타르 월드컵 개막일은 2022년 11월 21일이고, 결승전은 2022년 12월 18일 치뤄지는데요.

현재 예선전에 진행 중이고, 카타르 월드컵 본선 진출 확정국은 대한민국을 포함해 카타르, 독일, 덴마크, 프랑스, 벨기에, 크로아ㄴ티아, 스페인, 잉글랜드, 브라질, 아르헨티나 등이 있습니다.

현재 2022 카타르 월드컵 본선 이전에 남은 최종예선 경기 2경기는 이란, 아랍에메리트와 치루게 됩니다.

돌아오는 3월 24일 오후 8시 서울월드컵경기장에서는 한국과 이란이 경기를 치르고, 3월 29일 오후 10시 45분 알막툼스타디움에서 한국과 아랍에미리트가 경기를 치루게 됩니다.


축구 중계 사이트

축구 중계 사이트는 다양한 일을 하느라 생방송을 보지 못하는 바쁜 현대인들에게 유용한 사이트입니다.

인터넷 사업이 확장되고 인터넷 속도가 빨라짐에 따라, 인터넷 방송 서비스도 굉장히 많은데요. 축구 중계 사이트에는 합법적인 것도 있고 불법적인 것도 있습니다.

해외에 무료로 중계해 주는 사이트가 존재하지만 저작권 등 불법적인 이유로 정보가 자유롭게 공유되지 않는데요.

합법적인 사이트를 이용하여 축구 중계를 실시간으로 볼 수도 있고, 다시 보기를 통하여 나중에 볼 수도 있습니다.


한국 이란 축구 중계 일정

한국 이란 축구 중계 일정
한국 이란 축구 중계 일정

2022년 3월 24일 목요일, 저녁 8시에 한국과 이란의 축구경기 중계가 있습니다.

대한민국은 본선 진출이 확정되었지만, 그래도 하나의 공식적인 축구경기이기 때문에 많은 사람들이 볼 것으로 예상됩니다.


한국 이란 축구 중계 이후에 남은 경기

남은 경기

2022년 2월 1일에 한국과 시리아의 경기에서 한국은 2:0으로 승리했습니다. 그래서 2022 카타르 월드컵 본선 진출권은 확정되었는데요. 그래서 월드컵 본선과 관계가 없는 경기들만 남았습니다.

남은 경기들은 한국 VS 이란, 한국 VS 아랍에미리트(UAE)입니다. 참고로 한국과 아랍에미리트(UAE)의 경기는 2022년 3월 29일에 열립니다.

한국이 이란을 이기는 경우

현재 2022 카타르 월드컵 A조의 경우에, 1위는 이란, 2위는 한국입니다. 2022년 3월 24일 목요일에 한국이 A조 1위인 이란을 이긴다면, 한국은 당연히 A조에서 1위가 되는데요.

그렇다고 하여 어떤 특별한 혜택이 있는 것이 아니기 때문에 한국팀이 전력을 다해 뛸지는 불분명하다고 볼 수 있습니다.


한국 이란 축구 선발선수 명단

한국 이란 축구 선발선수 명단
한국 이란 축구 선발선수 명단

이번 한국 이란 축구 경기 선발명단에는 반가운 얼굴들도 복귀를 하기도 하였고, 새로운 선수들도 많이 볼 수 있는 것 같은데요.

프리미어리그에서 열심히 활역중인 손흥민 선수와 황희찬 선수가 돌아오고, 나상호 선수, 정우영 선수 등 지난 선발에 들지 못했던 선수들이 다양하게 선발되었습니다.

한가지 아쉬운 점은 이강인 선수의 부재인데요. 벤투호 스타일에는 맞지 않는다는 말이 많지만 이강이강인 선수를 좋아하는 제 입장에서는 다음에는 이강인 선수가 들어오면 좋을 것 같네요.

  • 골키퍼: 김승규(가시와레이솔) 조현우(울산현대) 송범근(전북현대) 김동준(제주유나이티드)
  • 수비수: 김영권 김태환(이상 울산현대) 김민재(페네르바체SK) 권경원(감바오사카) 박지수(김천상무) 이재익(서울이랜드FC) 윤종규(FC서울) 김진수(전북현대) 박민규(수원FC)
  • 미드필더: 정우영(알사드) 백승호 송민규(이상 전북현대) 김진규(부산아이파크) 이재성(마인츠05) 권창훈(김천상무) 정우영(SC프라이부르크) 손흥민(토트넘홋스퍼) 황희찬(울버햄튼) 나상호(FC서울)

한국 이란 축구 중계 사이트 바로가기

한국 이란 축구 생중계방송은 tvn, TVING, 쿠팡플레이에서 시청할 수 있습니다.

티빙(TVING)

티빙
티빙

티빙을 이용하려면 월 이용료 7900원을 지불하고 유료 서비스를 이용해야 합니다. 이 7900원의 비용을 줄이고 싶다면, 네이버 플러스 멤버십에 가입하는 것을 추천하는데요.

네이버 플러스의 혜택과 함께 티빙을 무료로 이용할 수 있습니다.


쿠팡플레이

쿠팡플레이
쿠팡플레이

쿠팡플레이를 이용하려면 2022년 3월 19일 기준으로 월 이용료 4990원을 지불하고 이용할 수 있습니다. 정확히 말하자면, 쿠팡플레이는 서비스에 포함되어 있는 것이고 쿠팡의 전체 서비스 명은 ‘와우 멤버십’인데요.

이 서비스는 로켓배송상품 하나만 사도 무료로 배송해 주고, 많은 캐시를 적립해 주며, 쿠팡플레이도 제공합니다. 여러 혜택으로 인하여 많은 사람들이 이 서비스를 이용하는 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tvN

tvN
tvN

tvN은 CJ ENM의 유료방송 채널입니다. 이 서비스를 통하여 한국 이란 축구경기를 실시간으로 볼 수 있는데요. TV를 이용하여 볼 때 이 채널을 이용하면 됩니다.

다시보기 보다 항상 실시간으로 스포츠 경기를 보는 사람에게 필요한 방법이지요.


이상 한국 이란 축구 중계 사이트 바로가기_2022 카타르 월드컵 아시아 최종예선 9차전에 대하여 알아보았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