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료 드라마 다시보기 사이트

무료 드라마 다시보기 사이트 추천에 대해 알아볼게요.

최근 넷플릭스에서 너무 재미있는 드라마가 많이 나와서 그런지 몰라도 지상파에서도 정말 재미있는 드라마들이 많이 나오고 있는데요.

인기있는 드라마 본방사수를 못할 때 편리하게 무료 드라마 다시보기 사이트 를 통해 언제든지 다시 볼 수 있습니다.

무료로 이용할 경우에는 어제 놓친 드라마를 오늘 바로 시청해야하는 경우도 있지만 대부분 1일에서 2주까지도 기다려야하는 경우도 있습니다.

현재 방영되고 있는 인기 있는 드라마는 당장 볼 수 없지만 종영 드라마는 언제든지 당장 볼 수 있기 때문에 아래 이용 방법을 통해 언제든지 다시 볼 수 있으니 참고하세요.

인터넷에 검색하면 불법 사이트도 많이 소개하고 있지만 요즘은 저작권 보호와 단속이 철저하게 이뤄지고 있는 만큼 합법적인 방법으로 이용하기를 권장드립니다.


Contents

KBS 드라마 다시보기 무료사이트

KBS 공식 드라마 사이트에 들어가면 종영 프로그램으로 드라마 예능 시사교양을 무료 다시보기 할 수 있습니다.

예전에는 꼭 회원가입을 해야만 볼 수 있었는데 지금은 번거롭게 회원가입도 할 필요가 없이 무료 드라마 다시보기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KBS 드라마 다시보기 무료사이트

KBS-드라마-다시보기
KBS 드라마 다시보기

KBS 공식 사이트 페이지 위에 ‘드라마’를 클릭하고 들어갑니다. 예능, 스포츠, 시사교양을 보고 싶은 분은 옆에 있는 해당 메뉴를 클릭하고 들어가면 됩니다.

드라마를 클릭하고 들어가면 지금 현재 방영되고 있는 드라마가 소개되고 있습니다. 관심 있는 드라마를 클릭하고 들어가 원하는 회차를 선택하고 보시면 됩니다.

드라마마다 다른데 보통 방영되고 1일~2주가 지나면 모두 시청이 가능합니다.

방송보기에서 다시보기를 클릭하면 지난 회차를 다시 보실수 있습니다. 시청하시기에 영상 화질도 나쁘지 않습니다.

원하는 방송을 클릭하고 들어가 시청하시면 됩니다. 스마트폰으로도 인터넷이 되는 곳이면 어디서나 보실 수 있습니다.

KBS 종용 드라마 다시보기 무료 사이트

KBS-종용-드라마-다시보기
KBS 종용 드라마 다시보기

인기 있는 종영 드라마를 보고 싶을 경우에는 KBS 드라마 카테고리에서 아래로 내려가면 중간에 ‘KBS 종영 드라마’ 배너가 보입니다. 이 배너를 클릭하고 들어가면 KBS 종영드라마 카테고리로 들어갈 수 있습니다.

드라마는 물론 예능, 시사교양 등 모두 방송이 종료된 인기 있었던 종영 프로그램들을 무료 다시보기 골라서 볼 수 있습니다.

KBS 드라마 다시보기


SBS 드라마 다시보기 무료사이트

SBS 드라마 다시 보기 무료사이트는 두가지가 있습니다.

SBS 드라마 다시보기 무료사이트

SBS-드라마-다시보기
SBS 드라마 다시보기

SBS 드라마 다시보기 바로가기 로 들어가시면 위와 같은 화면을 볼 수 있는데요. 여기에 있는 드라마를 모두 무료로 볼 수는 없습니다. 월정액을 내시면 모두 다 감상할 수 있지만 무료로 볼 수 있는 것이 한정되어 있습니다.

상단에 무료를 클릭하시고 들어가 왼쪽의 전체 장르에서 드라마를 선택하시면 무료로 볼 수 있는 드라마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무료로 시청할 수 있는 드라마로 들어가면 ‘별에서 온 그대’나 ‘신사의 품격’, ‘시크릿 가든’과 같은 과거 인기 있었던 드라마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SBS 드라마 다시보기

SBS 드라마 다시보기(VOD) 무료사이트

SBS-드라마-다시보기-VOD
SBS 드라마 다시보기 -VOD

두 번째로는 SBS VOD 사이트로 들어갑니다. 상단에 ‘무료’를 클릭하면 인기 있는 드라마를 무료로 감상할 수 있습니다.

드라마 배너 오른쪽 상단에 ‘free’ 무료라고 표시되어 있는 것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원하는 드라마로 들어가 회차를 클릭 후 오른쪽에 무료보기 버튼을 클릭하면 무료 드라마 다시보기를 할 수 있습니다.

더욱 좋은 화질로 시청하고 싶다면 월 정액 이용료를 내시고 감상하셔도 되지만 무료로 제공되는 화면도 크게 화질이 떨어지지 않습니다.

SBS 드라마 다시보기 — VOD


MBC 드라마 다시보기 무료사이트

MBC 공식 드라마 사이트에 들어가게 되면 상단에 ‘지금무료’를 클릭하면 무료 드라마 다시보기 를 할 수 있습니다.

드라마 뿐만 아니라 예능, 시사교양 도 무료로 볼 수가 있는데요.

MBC의 경우에는 로그인을 하지 않으면 3분 미리보기만 가능하고, 로그인을 해야 무료 드라마 다시보기를 할 수 있습니다.

MBC-드라마-다시보기-무료-사이트
MBC 드라마 다시보기 무료사이트

MBC에서는 예전에 방영된 드라마 중에 다시보기를 무료로 풀어주고는 하는데 관심 있던 드라마가 풀리면 꼭 무료로 보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드라마를 클릭하고 들어가면 지금 현재 방영되고 있는 드라마가 소개되고 있는데, 관심 있는 드라마를 클릭하고 들어가 원하는 회차를 선택하고 보시면 됩니다.

고화질이 아니라 일반화질이지만 시청하시기에 영상 화질도 나쁘지 않습니다.

원하는 방송을 클릭하고 들어가 시청하시면 됩니다. 스마트폰으로도 인터넷이 되는 곳이면 어디서나 보실 수 있습니다.

MBC 드라마 다시보기


웨이브 드라마 다시보기 무료사이트

웨이브-드라마-다시보기-무료-사이트
웨이브 드라마 다시보기 무료사이트

웨이브 사이트는 지상파 3사와 SKT가 합작으로 만들어진 OTT 서비스입니다.

지상파와 라이브 채널, VOD, 드라마, 스포츠, 영화 등 70여 개 채널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CJ 관련 채널을 제외한 다양한 채널의 드라마 외에도 완전히 무료는 아니고 현제 한 달을 100원으로 이용이 가능하며 이용권 업그레이드와 웨이브 코인 캐시백 이벤트로 3개월까지 부담 없이 이용이 가능합니다.

이용이 끝나면 가족이나 지인으로 가입해서 더 이용하셔서 무료 드라마 다시보기 도 이용할 수 있습니다.

웨이브-무료-보기
웨이브 무료 보기

SKT 요금제를 이용하는 분들 중 일부 요금제에서는 70% 할인된 가격으로 서비스 이용이 가능합니다.

웨이브 홈페이지에 들어가면 3개월 무료로 이용할 수 있는 이벤트가 진행 중이며 언제든 해약이 가능하니 이용해 보시기 바랍니다.

웨이브 드라마 다시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