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니 자막 다운로드 사이트 베스트 6 | 영화 자막 다운로드

애니 자막 다운로드 사이트 베스트 6 | 영화 자막 다운로드 사이트 에 대해서 알아보는 시간을 갖도록 하겠습니다.

애니메이션을 보다보면 국내에서 만든 만화영화 외에도 일본이나 미국등 다양한 나라의 애니를 볼 때가 생깁니다.

대부분의 애니가 일본에서 만든 것을 감안했을 때 일본어 자막은 필수로 들어가는 셈이죠.

따라서 애니 자막은 우리가 영상을 볼 때 필수로 다운 받아야 하지만 쉽게 구하는 것이 어려운 실정입니다.

오늘은 이러한 불편함을 없애 줄 수 있는 애니 자막 다운로드 사이트 중에서도 가장 잘나가는 5가지 사이트에 대하여 말씀드릴까 합니다.

이번에 소개해드리는 자막 다운로드 사이트 는 애니 뿐만 아니라 해외 영화, 드라마 자막도 함께 검색을 할 수 있기 때문에 외국 영화, 드라마 자막을 구하시는 분들께도 도움이 됩니다.


Contents

Subdl

애니-자막-다운로드-Subdi
애니-자막-다운로드-Subdi

Subdl는 OpenSubtitles와 더불어 깔끔한 UI로 유명한 애니메이션 자막 사이트 입니다.

검색 할 때 언어별로 필터링 기능이 탑재되어 있어 내가 원하는 국가의 자막을 다운로드 할 수 있어 한가지 애니메이션으로 여러 외국어를 공부 할 때도 좋습니다.

특히 다양한 언어와 많은 수의 애니메이션 자막을 받을 수 있는 곳인데도 불구하고 별도의 가입이 필요 하지 않기 때문에 많은 유저들의 선호도를 볼 수 있습니다.

Subdl을 써본 사용자들은 대부분 즐겨찾기를 하여 계속 이용할 정도로 깔끔한 인터페이스를 자랑하는 곳 입니다.

외국 자막 사이트 중 광고가 없고 깔끔한 곳을 찾는 다면 추천 드리는 곳으로 다수의 영화 자막 다운로드 도 가능한 곳입니다.


자막봇

애니-자막-다운로드-자막봇
애니-자막-다운로드-자막봇

자막봇은 하나의 사이트가 아닌 한 트위터 계정입니다. 이곳에는 최근에 올라온 애니메이션 자막을 다운로드 받을 수 있도록 여러 링크를 모아줍니다.

메인 프로필에 나와 있는 편성표를 이용하면 최소 1주일치 정도의 자막 업데이트 현황을 알 수도 있습니다.

대부분 일본에서 만들어진 애니메이션 자막을 모아주고 있고, 영화나 드라마 TV프로그램등의 인기 작품에 대한 자료도 업데이트 됩니다.

대신 인터넷 사이트 형태로 만들어진 것이 아니기 때문에 검색에 대한 부분과 찾기 어려운 자료들에 대해서는 구하기가 어려워 조금 아쉬운 면도 보입니다.

만약 본인이 트위터 플랫폼에 대한 이해도가 낮거나 사용하지 않는 유저라면 이곳을 사용하기 어렵기 때문에 다른 자막사이트를 이용하는걸 추천 드립니다.


smidown

애니-자막-다운로드-smidown
애니-자막-다운로드-smidown

smidown은 자막봇과 비슷한 형태로 운영되는 곳입니다. 일반 블로그에 업로드 된 자막을 검색하여 자막을 받을 수 있는 곳으로 연결시켜 줍니다.

개인 블로거가 만든 자막을 연결시켜주는 곳으로 유명하여 해당 자막 하나하나의 퀄리티가 상당히 우수합니다.

만약 퀄리티가 높은 자막을 올려주는 블로그를 발견 하였다면 그곳을 즐겨찾기 하여 내부 검색으로 이용할 수도 있습니다.

일본 예능, 드라마, 애니메이션, 미국 드라마 / 예능 등에 대하여 자막을 찾아볼 수도 있습니다.


iSubtitles

애니-자막-다운로드-iSubtitles
애니-자막-다운로드-iSubtitles

아이자막은 상세한 필터를 넣어 보다 막강한 검색으로 애니메이션 자막을 다운로드 받을 수 있는 사이트 입니다.

TV 프로그램, 영화, 예능, 애니메이션 등의 작품을 검색하고 해당 자막에 대한 정보를 얻을 수 있습니다.

특히 검색결과에 대하여 출시 날짜, IMDB 비율 (외국영화 평점에 대한 비율), 일치 키워드 등을 통해서 정렬을 할 수 있습니다.

이 정렬 기능을 통하여 보다 신뢰도 높은 자막을 다운로드 할 수 있기 때문에 어색한 직역등을 피할 기 좋습니다.

검색 할 때에도 언어별, 장르별, 국가별로 필터를 걸어 검색 가능하므로 여러 유저들이 편하게 쓸 수 있는 곳입니다.


Kitsunekko

애니-자막-다운로드-Kitsunekko
애니-자막-다운로드-Kitsunekko

Kitsunekko는 한국어, 중국어, 일본어, 영어 등의 총 4개국어로 된 자막을 다운로드 가능한 프리 웹사이트 입니다.

대부분의 애니메이션 자막은 별도의 회원가입 없이 제공 받을 수 있습니다.

만약 본인이 이 곳에 자막을 업로드 하려고 한다고 하면 별도로 구글계정으로 로그인을 해야 합니다.

별도로 업로드를 하지 않고 다운로드 된 자막만 이용하려고 할 때는 꽤나 괜찮은 사이트로 알려져 있습니다.


OpenSubtitles

애니-자막-다운로드-OpenSubtitles
애니-자막-다운로드-OpenSubtitles

해당 사이트는 오픈된 자막 공유 사이트로써 이곳을 이용하게 되면 외국의 TV시리즈나 유명한 영화 자막, 애니메이션 자막등을 쉽게 다운로드 할 수 있습니다.

사용방법도 간단합니다. 내가 제공 받을 자막의 언어를 설정한 후 애니메이션 제목을 쓰고 검색하여 나온 자막을 다운로드 하면 쉽게 이용해 볼 수 있습니다.

특히 외국어를 몰라도 이용가능한 UI (유저인터페이스)가 지원되기 때문에 본인이 원하는 애니 자막을 보다 간편하게 받아볼 수 있습니다.

이상 애니 자막 다운로드 사이트 베스트 6 | 영화 자막 다운로드 사이트 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인기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