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료 애니 사이트 TOP 4 | 애니 추천

무료 애니 사이트 TOP 4 | 애니 추천 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20년도 초반부터 유행했던 코로나로 인하여 밖을 나가지 못해 실내에서 시간을 보내는 경우가 많아지고 있습니다.

그에따라 집안에서 시간을 보낼 수 있는 콘텐츠의 주가가 연일 상승함에 따라 이용하는 비용 또한 만만치 않습니다.

넷플릭스, 쿠팡플레이, 왓챠 그리고 최근 디즈니 플러스까지 수많은 OTT 서비스들이 있지만 애니메이션을 좋아하는 분들에게는 아직 목마르다고 할 수 있는데요.

재미있는 애니메이션의 경우 방송을 지원하는 곳이 한정적이다 보니 무료로 볼 수 있는 사이트를 찾으시는 분들의 발걸음이 많아지고 있습니다.

광고도 많고 제한도 있지만 재밌는 애니메이션을 무료로 볼 수 있는 곳 이라 지속적으로 찾고 있는 실정입니다.

오늘은 무료 애니 사이트 중 5가지를 소개해보고 요즘 인기 있는 애니 추천 이 무엇이 있는지 까지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Contents

라프텔

무료-애니-라프텔
무료-애니-라프텔

라프텔에서 무료 애니메이션 보는 방법 은 아래와 같습니다.

  • 처음 가입하고 나서 첫 한달은 무료입니다.
  • 추천인 제도를 통해 내 코드를 누군가가 입력하게 되면 5일씩 누적이 됩니다.

만약 본인의 지인이 많아서 서로 품앗을 해도 되는 부분입니다. 다만 신규 가입코드로 입력해야 만 무료로 5일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그래서 어떤 분들은 SNS플랫폼을 통하여 라프텔에 대한 접속코드를 알려 품앗이를 유도하기도 합니다. 합법적 무료 사이트 이기 때문에 인기가 높습니다.

유료로 사용할 경우 베이직 기준 9,900원으로 사용이 가능하지만 내부 콘텐츠가 워낙 빠르게 업데이트 되고 오래된 애니메이션도 찾을 수가 있어 이용자가 많습니다.

서비스, 화질, 품질 등의 퀄리티를 봤을 때도 오늘 소개시켜드릴 사이트 중에 독보적인 수준이라 애니메이션 스트리밍 사이트 중에서도 가장 먼저 이야기 되는 곳입니다.


애니 24

무료애니-애니24
무료애니-애니24

라프텔이 부분 무료화 사이트라면 애니24 는 구글 광고를 빌미로 무료로 사용할 수 있는 사이트 입니다.

다만 다른 사이트에 비해 악성 광고수가 적어 사용하기가 좋은 곳으로 유명합니다.

그리고 무료 애니 사이트에서 가장 문제가 되는 버퍼링이 가장 적은 곳 입니다.

추가로 애니메이션의 요일별 정리가 깔끔하게 되어있고, 업데이트 주기가 상당히 빨라서 무료로 이용할 때 가장 좋습니다.

거기다 처음 방문하는 사람이 보기에도 인기 있는 애니가 무엇인지 알 수 있도록 애니메이션 순위도 정리되어 있어 좋습니다.

무료한 주말 오후나 휴일이 겹쳐있는 날, 한꺼번에 몰아서 보기가 좋은 사이트 입니다.


linkKF 애니 tv

무료-애니-linkkf-애니
무료-애니-linkkf-애니

linkKF 애니 tv는 PC보다 모바일 환경에서 더욱 보기 좋은 사이트 입니다.

조금의 광고가 있긴 하나 신경 쓸 정도는 아니며 요일별로 새롭게 업데이트 된 작품을 감상 할 수 있고 스트리밍 속도에 비해 버퍼링도 거의 없는 편입니다.

대부분 스마트 디바이스로 애니메이션을 시청하는 만큼 모바일에 상당히 친절한 편이라 누워서 볼 때 추천할 만한 사이트 입니다.

특히 애니메이션 순위, 댓글, 장르, 신작, 메인 작품에 대하여 목차 기능을 제공하기 때문에 보다 빠른속도로 검색해서 보고 싶은 것만 볼 수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살짝 아쉬운 점은 예전에 출시 된 애니메이션의 경우 재생이 되지 않거나 심한 버퍼링으로 인해 보기가 어렵다는 단점이 존재합니다.

그래도 최신 애니메이션에 대한 부분에서는 많은 유저들의 찬사를 받고 있는 곳입니다.


애니라이프

무료애니-애니라이프
무료애니-애니라이프

애니라이프는 무료 애니보기 사이트 중 가장 최근에 만들어진 곳입니다.

깔끔한 UI와 광고가 없어서 레이아웃이 좀 더 돋보이는 사이트 입니다. 다른 곳에 비해 유료사이트 라고 해도 믿을 만큼 정갈한 디자인이 특징입니다.

특히 TOP20위 안에 들어가는 애니메이션을 애니라이프 메인에 위치시켜 보다 빠르게 확인 할 수 있습니다.

상단의 분류탭에는 원작, 감독, 제작사, 장르, 분기, 유형 등의 다양한 검색 탭이 존재하여 사용자의 입맛대로 골라볼 수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가장 특이한 점으로는 랜덤시청이 가능하다는 점입니다. 해당 기능은 어떤 작품을 봐야할지 모를 때 큰 도움이 되겠습니다.

업데이트 속도도 월등하지만 가끔 오류가 날 수도 있어 어느정도는 감안하고 봐야 합니다.


21년 4분기 추천 애니메이션

무직전생 -이세계에 갔으면 최선을 다한다-

무직전생 ~이세계에 갔으면 최선을 다한다~
무직전생 ~이세계에 갔으면 최선을 다한다~

라이트 노벨 작가의 작품이며 판타지와 이세계 전생 물로써 34세의 무직 동정의 니트족이 판타지 세계에 새롭게 태어나서 벌이는 일을 보여주는 애니메이션 입니다.


달과 라이카와 흡혈공주

달과 라이카와 흡혈공주
달과 라이카와 흡혈공주

무직전생과 같은 라이트 노벨 작가 작품이며 유인 우주 여행을 성공시킨게 없던 시절 시험 비행에 흡혈귀를 이용하여 우주여행을 보내는 노스페라투 계획에 대한 이야기 입니다.


역전세계의 전지소녀

역전세계의 전지소녀
역전세계의 전지소녀

2019년의 일본의 배경으로 한 애니메이션, 상공에 나타난 이차원의 틈에 이세계인 진국 일본이 나와 주인공들이 벌이는 이야기에 대해 재밌게 볼 수 있는 애니메이션 입니다.

이상 무료 애니 사이트 TOP 4 | 애니 추천 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